르노, 집중 호우 피해 고객 특별 지원 캠페인…신차 출고 시 SM6 할인도

입력 2022-08-10 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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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자동차가 최근 집중 호우로 차량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자사 차량 고객에게 수리비를 지원하고 무상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자동차(이하 르노)가 최근 집중 호우로 차량 침수 및 파손 피해를 본 자사 고객에게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피해 고객은 수리비 지원, 무상 견인 서비스 등을 받거나 신규 차량 구매 시 SM6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415개 르노 직영 및 협력 AS 서비스센터에서 9월까지 진행된다. 집중 호우 등으로 차량 침수 및 파손 피해를 본 르노 고객은 보험수리 시 자기부담금(면책금)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고, 유상 수리(비보험) 시에도 차량 출고 연도에 따라 공임비의 최대 20%, 부품가의 최대 25%를 할인받을 수 있다.

보험수리 시 보험사에서 보상하는 차량 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에 대해서도 르노의 ‘내 차 사랑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르노의 사고차 무상 견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까운 서비스센터까지 무상 견인도 받을 수 있다.

또 이번 집중 호우 피해자 또는 배우자가 8월 말까지 SM6 차량을 구매할 경우(SE 트림 제외) 20만 원의 특별 할인도 함께 지원된다. SM6는 계약 후 한 달 내 빠른 출고가 가능해 이번 특별 할인 대상 차량으로 선정됐다. 특별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읍, 면, 동장이 발행하는 ‘피해사실 확인서’ 또는 손해보험협회장이 발행하는 ‘자동차 전부손해 증명서’ 제출이 필요하며, 피해자의 배우자 구매 시 혜택 가족임을 증명하는 가족관계 확인서도 함께 제출해야 한다.

김태준 르노 영업마케팅본부장은 “갑작스러운 폭우로 피해를 본 고객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신속히 결정했다”라며 “앞으로도 르노는 고객이 겪는 불편함에 공감하고 발 빠르게 대처해 적극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AS 특별 지원 캠페인과 무상견인 서비스 신청, SM6 신차 특별 할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 엔젤센터 상담전화 및 엔젤센터톡 등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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