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9일 2분기 실적 발표 후 진행된 콘퍼런스콜에서 “글로벌 경제 위기로 인해 올해 경우 TV 등 소비자향 제품의 수요가 감소하고 내년까지도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런 상황 속에 올레드 TV를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지위를 강화하고 고객 경험의 차별화, 하드웨어가 아닌 플랫폼 강화라는 세 가지 축으로 사업의 질적 성장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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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29일 2분기 실적 발표 후 진행된 콘퍼런스콜에서 “글로벌 경제 위기로 인해 올해 경우 TV 등 소비자향 제품의 수요가 감소하고 내년까지도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런 상황 속에 올레드 TV를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지위를 강화하고 고객 경험의 차별화, 하드웨어가 아닌 플랫폼 강화라는 세 가지 축으로 사업의 질적 성장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