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콘셉트의 비프버거 지속 출시 예정
맘스터치는 브랜드 최초의 수제 비프버거 메뉴인 ‘그릴드비프버거’를 20개 가맹점에서 우선 선보인 이후 연내 450개점까지 확대 판매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그릴드비프버거는 직영 테스트베드인 맘스터치 랩(LAB)에서 오랜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브랜드 최초의 수제 비프버거로, 단품은 4900원, 세트 가격은 6900원이다.
그릴드비프버거는 패티를 주문 즉시 고온의 그릴에서 눌러 굽는 정통 수제버거 조리법인 ‘스매쉬드’ 방식으로 조리해 육즙 가득한 식감을 구현했다. 맘스터치 특유의 가성비 DNA를 이식한 두툼한 비프패티가 고소한 체다치즈와 양상추, 토마토와 어우러져 완벽한 맛의 조화를 이룬다. 고기 마니아들을 위해 두툼한 패티가 2장으로 업그레이드된 ‘그릴드더블비프버거’로도 즐길 수 있다.
맘스터치는 그릴드비프버거 외에도 다양한 콘셉트의 비프버거 개발을 마친 상태다. 이에 비프패티를 활용한 후속 신메뉴를 지속해서 출시하며 향후 비프버거 전문점 못지 않은 메뉴 라인업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맘스터치는 비프버거 메뉴의 성공적인 가맹점 안착을 위해 연내 제품을 판매하는 모든 가맹점에 그릴, 인테리어 등 수백만 원 상당의 설비를 무상 제공한다. 또 가맹점주와 1대 1 매뉴얼 교육 및 제조 테스트를 실시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치킨버거로 쌓아온 맘스터치만의 독보적인 버거 경쟁력을 비프버거에 이식해 소비자들의 메뉴 선택권을 넓히고, 가맹점의 새로운 매출 동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