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홈케어 사업 강화...비대면 전문 상담 도입

입력 2022-07-13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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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리뉴얼...부엌∙욕실 등 집 공간으로 서비스 확대

▲한샘이 자사 홈케어 서비스인 ‘한샘홈케어’의 전용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비대면 전문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다. 한샘 홈케어전문가가 에어컨 내부를 살균하는 모습. (사진제공=한샘)

한샘이 홈케어 사업을 강화한다.

한샘은 13일 자사 홈케어 서비스인 ‘한샘홈케어’의 전용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비대면 전문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한샘홈케어는 집안에 있는 가구와 가전뿐만 아니라 공간별로 발생하는 각종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살균 및 청소를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돕는 서비스다. 홈케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가전과 가구 등 품목 위주 서비스에서 부엌과 욕실, 집 전체 케어 등 공간 중심으로 서비스를 확장했다.

개편된 한샘홈케어 홈페이지에선 △키친케어 △가구케어 △바스케어 △패키지상품 △청소방역 △인테리어리폼 △가전케어 △정기구독케어 등 총 8개 카테고리의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면 한샘의 홈케어 전문가인 케어 마스터가 비대면 상담을 통해 고객 주거공간의 상태를 점검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안한다.

여름철의 경우 물을 많이 사용하는 부엌과 욕실 케어 서비스의 인기가 높다. ‘부엌클린리폼’은 후드와 싱크볼, 수전 등 부엌기기에 쌓인 찌든때를 제거하고, 코팅 시공을 통해 오랫동안 부엌 이 깨끗하게 유지될 수 있게 돕는다. ‘욕실클린리폼’은 변색된 바닥의 줄눈을 새로 시공하고, 세면대와 수전, 변기 등 욕실 도기를 살균을 세척한다. 간편한 케어 서비스로 큰 비용 부담 없이 부엌과 욕실을 새 단장 할 수 있다.

한샘개발 이영일 본부장은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면서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개선했다”고 말했다.

이번 홈케어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특별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홈케어 홈페이지를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오는 31일까지 ‘10% 할인 쿠폰’과 ‘5000원 할인쿠폰’, ‘1만 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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