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계열 서비스센터 리노베이션 나서

입력 2009-03-17 11:1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팬택계열이 스카이 서비스센터 재정비에 나선다. 팬택계열은 현재 100여개의 직영점 및 대행점에 대한 리노베이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가치를 더해주는 서비스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위해 팬택계열은 지역적으로 중복돼 있는 서비스센터의 통폐합을 진행하고 위치를 소비자들이 접근하기 편리한 중심상가 1층으로 옮기기로 했다. 소비자들이 서비스센터에 쉽게 접근하도록 하는 한편 이용의 편의성을 강화한다는 것.

또 팬택계열은 현재 30% 수준인 서비스센터의 직영화율을 70~80%율로 점진적으로 높여나갈 계획이다.

팬택계열 CS본부장 김홍영 상무는 “스카이 서비스센터 재정비는 지금도 어렵지만 앞으로 더 치열해 질 경쟁구도에서 살아남기 위해 공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