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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대사 김지호씨는 18일 국민연금공단 서울콜센터를 방문해 전문상담원으로부터 상담전화 응대요령을 설명받은 후 직접 전화상담에 나설 예정이다.
국민연금 관계자는 “성실한 이미지의 김지호 씨가 2년 연속 홍보대사로 위촉돼 제도 홍보에 좋은 효과가 기대된다”며, 이번 행사가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국민연금 1355 콜센터의 이미지를 한층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연금 서울콜센터는 상담원185명이 연간265만콜(월평균 22만콜, 상담원1일 평균70콜)을 상담하고 있으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한국 콜센터 서비스품질지수(KSQI)평가에서 공공기관1위를 2007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수상한바 있다.
특히 서울콜센터는 불우한 노인들에 대한 무료급식소를 운영하는 강남구 노인복지회관에서 매월 급식도우미 자원봉사를 3년동안 실시해 우수봉사상을 수여했으며, 관내 독거노인들에게 '1355 안심콜' 안부전화 드리기, 위로초청, 방문 등 사회봉사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