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에 따르면 지난 해 선보인 아카페라 카페라떼가 편의점을 중심으로 1020여성층으로부터 큰 호응에 힘입어 보다 적극적으로 커피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아카페라'는 강배전인 '프렌치 로스팅'을 통해 잡미를 최소화하고 커피의 깊은 맛을 강조했다.
또한 커피 원두를 다양하게 배합해 찾아낸 'EXTRA-Gold Blend'를 적용, 여러 가지 원두의 각각의 특징을 살리면서 부드러운 커피 맛을 냈다.
소비자가 1500원(용량 270㎖)
빙그레에 따르면 지난 해 선보인 아카페라 카페라떼가 편의점을 중심으로 1020여성층으로부터 큰 호응에 힘입어 보다 적극적으로 커피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아카페라'는 강배전인 '프렌치 로스팅'을 통해 잡미를 최소화하고 커피의 깊은 맛을 강조했다.
또한 커피 원두를 다양하게 배합해 찾아낸 'EXTRA-Gold Blend'를 적용, 여러 가지 원두의 각각의 특징을 살리면서 부드러운 커피 맛을 냈다.
소비자가 1500원(용량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