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더바디샵과 손잡고 17일부터 30일까지 '이로온(ON)브랜드'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로온브랜드'는 비건, 업사이클링 등 지구에 이로운 경영 활동을 펼치는 브랜드를 찾아 그 가치를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 관련 상품의 소비 활성화를 돕기 위해 매월 진행하는 친환경 프로젝트다.
이달에는 '더바디샵'을 선정해 첫 리필 지원, 친환경 제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할인 및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친환경 소비 활성화에 나선다.
행사 기간 더바디샵 제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 2000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17일과 18일 이틀간은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더바디샵 빅세일데이'를 진행해 친환경 제품을 비롯한 더바디샵의 인기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인 친환경 제품으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두피 건강 및 환경까지 생각한 '대용량 진저 스캘프 케어 샴푸'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NEW 센티드 바디 로션 화이트 머스크', 100%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로 만든 '화이트 머스크 샤워젤' 등이 있다.
롯데온은 더바디샵이 운영하는 '리필 스테이션' 매장과 연계해 고객들의 첫 리필 경험을 지원하기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롯데온 행사 페이지에서 교환권을 다운받은 후 리필 스테이션이 있는 더바디샵 매장에 방문하면 리필 스테이션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과 본품을 담아갈 수 있는 '더바디샵 알루미늄 리유저블 보틀'을 증정한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해 친환경 소비 알리기에 나선다.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을 맞힌 모든 고객에게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진 '미니 릴리 샤워볼 교환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행사 페이지에 '더바디샵의 이로온 활동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