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릭스가 세계 최대 규모 바이오 업계 연례행사인 ‘2022 바이오 USA’에 참석해 글로벌 빅파마들과 공동연구 등을 논의한다는 소식에 오름세다.
9일 오전 10시 26분 현재 올릭스는 전날보다 9.91%(2250원) 오른 2만49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올릭스 측은 13~16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서 대면으로 진행되는 ‘2022 바이오 USA’에서 글로벌 빅파마들과 파트너링 및 공동연구에 대한 심층적인 논의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이날 밝혔다.
이동기 올릭스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에 직접 참석해 올릭스 파이프라인들의 추가적인 기술이전 가능성을 타진하고, 당사가 보유한 RNAi 치료제 개발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한 공동연구에 대한 적극적인 논의를 통해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올릭스는 RNA 간섭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질환에 대해 혁신 신약을 개발하는 기업이다. 최근 미국 임상 2상 환자 등록을 완료한 비대흉터 치료제(OLX101A)와 올 하반기 국내 임상 1상 신청을 계획하는 탈모치료제(OLX104C)를 피부과 질환 파이프라인으로 보유하고 있다.
장중 매매동향은 잠정치이므로 실제 매매동향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