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 립밤 등 제품 8개 선보여…라인업 확장 계획
LG생활건강은 하이 퍼포먼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를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서 전 제품 비건 인증을 받은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레시안은 모든 제품이 비건 인증을 받은 포뮬러로 피부 환경의 안전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무화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히알루론산 5종 성분을 햠유해 피부 진정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 사탕수수 유래 원료로 만든 바이오 페트 상자,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퍼프 등을 적용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다.
프레시안은 쿠션과 립밤, 프라이머 및 선크림까지 제품 8가지를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에그라이크 쿠션은 수분감이 느껴지는 워터리 포뮬러로 얇게 한 겹씩 피부에 밀착돼 굴곡 없이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연출해준다. LG생활건강은 올해 안에 아이 메이크업과 립스틱, 파운데이션 등 제품 라인업을 계속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프레시안은 MZ세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공감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한다. 이에 브랜드를 처음 선보일 공간으로 온라인 셀렉트샵 29CM을 선택했다. 이후에는 브랜드 콘셉트와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선물하기, 마켓컬리 등 통해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프레시안 담당자는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 디지털 크리에이터와의 협업 등을 통해 브랜드를 깊게 탐구하는 MZ세대에게 제품을 초월한 다양한 영감과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