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SSG랜더스와 '야구마케팅' 본격화

입력 2022-05-13 09:4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이마트24 랜더스필드점에서 고객이 밀박스를 구매하고 있다. (이마트24)

이마트24가 14일 SSG랜더스와 함께 ‘최정 플레이어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플레이어스 데이는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고, 선수와 팬이 소통하는 기회를 가지는 스페셜 이벤트로, 지난달 첫 번째 주인공인 추신수 선수에 이어 이번 플레이어스 데이의 주인공으로 최정 선수가 선정됐다.

이에 이마트24는 SSG랜더스와 함께 푸짐하고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마트24는 최정 플레이어스 데이인 14일 랜더스필드(야구장)를 찾은 팬들을 위해 ‘최정상급 기프트 박스’ 5000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최정상급 기프트 박스’는 최정 선수의 이름이 연상되는 대표적인 상품인 ‘초코파이 정(情)’과 이마트24가 선보인 ‘달걀인줄 알도넛’, 최정 선수 일러스트로 만들어진 데코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야구장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상품으로 구성한 밀박스 2종(안주세트/식사세트)을 이마트24 랜더스필드점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하이트테라, 반반고구마닭강정 등으로 구성됐다. 식사세트는 칠성사이다, 김밥 등이 담겼다.

이마트24는 고객의 고민거리를 덜고, 상품을 한꺼번에 담을 수 있는 박스를 사용해 휴대 및 이동이 간편하도록 밀박스를 기획하게 됐다. 야구장을 찾은 많은 고객에게 이마트24 상품의 맛을 알리기 위해 인기 차별화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향후 밀박스 상품은 시즌에 맞춰 변경될 예정이다.

SSG랜더스는 구장 1루 1층 랜더스 샵에서 최정 마킹 레플리카 유니폼과 친환경 유니폼을 1만 원 할인 판매하며, 1루 프렌들리존을 최정 선수를 응원하는 팬들이 모여서 열띤 응원을 펼치는 ‘최정예 응원단 응원존’으로 운영한다.

해당 좌석을 구매한 전원에게는 플레이어스 데이 기념 티셔츠를 선물로 제공하며, 경기 시작 1시간 전 1루 프렌들리존에 도착한 팬 중 30명을 추첨해 최정 선수의 사인회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신호상 상무는 “랜더스필드를 찾은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SSG랜더스를 응원하기 위해 선수와 결합한 ‘최정상급 기프트박스’를 준비했다”라며 “이마트24는 선수들과 팬들이 더욱 교감하며 새로운 야구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이벤트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