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카드 프로세싱 통합처리 '퓨처센타' 개관

입력 2009-03-06 14: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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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네트워크 추진 전초기지 역할 수행

비씨카드가 카드사 최초로 카드 프로세싱 업무를 통합 처리하는 '비씨 퓨처센터'를 개관했다.

비씨카드는 6일 오전 장형덕 대표이사와 회원은행 주요 임원 및 관계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씨 퓨처센터'의 개관을 기념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비씨카드 장형덕 대표이사는 이날 개관 기념사에서 "퓨처센터는 IT지원 기능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프로세싱 업무를 최적화해 미래 데이터센터의 새로운 모델이 될 것"이라면서 "효율적인 카드 프로세싱 업무를 통해 신용카드 서비스 품질의 획기적 개선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씨 퓨처센터'는 IT 및 카드 발급과 발송, 대금 정산 업무 등 일련의 카드 프로세싱 업무를 처리하는 통합 센터다. 전체 시스템 관리와 모니터링이 가능한 종합 상황실과 종합 연수실 등을 갖췄다.

비씨카드 관계자는 "퓨처센터 라는 명칭은 비씨카드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사내 공모를 통해 선정했다"면서 "Global Payment Service Provider라는 비씨카드의 비전과 함께 퓨처센터가 비씨카드의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의 전초기지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는 전임직원의 희망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비씨카드는 이번에 개관한 퓨처센터를 통해 빠르게 변하는 카드 비즈니스 환경에 적극 대응하는 한편, 비씨카드의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대비한 IT인프라 확장 역량을 한 단계 도약시킨다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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