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마이 패밀리 마이 폭스바겐’ 캠페인을 연다.
이번 캠페인은 온 가족이 폭스바겐의 라이프스타일과 감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중 아테온 출고 고객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카카오 골프 라운딩 티켓,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클래식룸 1박 이용권, 아테온 골프공 세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 5월 한 달간 주말에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을 방문해 구매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로고 막대사탕, 차량용 자석 마스크 걸이, 우드블록 패키지, 컬러링북 등 다양한 굿즈도 증정한다.
일반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폭스바겐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폭스바겐 차량과 함께한 일상의 순간을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 ‘#myfamilymyvw’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닌텐도 OLED, 에어팟 3세대, 폭스바겐 우드 블록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댓글을 통해 발표된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상무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5월 한 달간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테온 뿐만 아니라 파사트 GT, 티구안 등 다양한 가족 형태에 알맞은 패밀리카 모델 라인업을 경험하고 가족을 위한 다채로운 기념 선물도 받아볼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 만족도 증진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마이 패밀리 마이 폭스바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