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오전 서울 정동극장 길들여지기에서 눈 건강 전문기업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가 촉촉한 눈 건강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올 데이 모이스트' 프로젝트를 런칭하고 눈 건강 홍보대사인 안혜경과 함께 촉촉한 눈 건강 지표인 모이스트 지수를 선보이고 있다. <뉴시스>
e스튜디오
4일 오전 서울 정동극장 길들여지기에서 눈 건강 전문기업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가 촉촉한 눈 건강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올 데이 모이스트' 프로젝트를 런칭하고 눈 건강 홍보대사인 안혜경과 함께 촉촉한 눈 건강 지표인 모이스트 지수를 선보이고 있다. <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