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건조한 봄, 건강한 눈을 위한 아큐브의 제안

입력 2009-03-04 13:1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4일 오전 서울 정동극장 길들여지기에서 눈 건강 전문기업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가 촉촉한 눈 건강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올 데이 모이스트' 프로젝트를 런칭하고 눈 건강 홍보대사인 안혜경과 함께 촉촉한 눈 건강 지표인 모이스트 지수를 선보이고 있다. <뉴시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