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스튜디오, 한국애견협회와 업무 협약…“애견 헬스케어 사업 확장할 것”

입력 2022-04-21 0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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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킷스튜디오CI

버킷스튜디오가 지난 20일 한국애견협회(KCC) 소속의 제조사ㆍ소상공인 50여 곳을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향후 협회와 함께 애견 헬스케어 사업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앞서 버킷스튜디오는 지난달 한국애견협회의 공식 라이브커머스(Live commerce) 대행사로 지정돼 협회에 소속된 제조사와 소상공인을 위한 각종 프로모션ㆍ이벤트 기획 등을 체계적으로 제시하기로 공동 업무협약을 맺었다.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열린 사업설명회에서 버킷스튜디오는 전속 쇼호스트, PD, MD등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라이브커머스팀 운영과 자체 스튜디오, 방송장비 셋팅 시스템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포트폴리오를 제시하고 온라인 서비스의 판매ㆍ마케팅 매뉴얼을 제공했다.

강지연 버킷스튜디오 대표는 “예상치 못하게 찾아온 코로나19로 비대면 활동이 증가하면서 라이브커머스는 필수 유통·판매 채널이 됐다”며 “반려동물 시장의 라이브커머스 확장은 버킷스튜디오 미래 신사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버킷스튜디오의 관계사들과 긴밀하게 협력해 반려동물 유전체 분석부터 건강검진 빅데이터를 활용한 대체불가능토큰(NFT)화 사업 등 향후 애견 헬스케어 사업으로 진출, 확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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