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인공지능으로 고객만족도조사 실시

입력 2022-04-05 09:2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는 상담 서비스 개선을 위해 콜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AI(인공지능) 고객만족도조사'를 지난 1일부터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AI 고객만족도조사는 콜센터 상담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상담 후 1시간 이내에 AI가 자동 발신해 설문 조사를 한다. 전화를 받은 고객은 AI와의 통화를 통해 상담사의 친절성, 정확성, 신속성 등을 평가한다.

설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29일까지 응답을 완료한 고객 중 매일 7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쿠폰(7500원 상당)을 지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