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가 1일 엠파스와 네이트닷컴을 통한 새로운 네이트를 공식 선보이며 검색 강화의 승부수를 던졌다. 엠파스의 검색기술을 기반으로 네이트의 엔터테인먼트 기능, 네이트온의 실시간 메신저, 싸이월드의 풍부한 콘텐츠를 한 데 모아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검색포털을 선보이겠다는 전략이다. SK컴즈는 네이트 오픈을 필두로 연말까지 검색점유율 15% 이상을 달성해 국내 2위로 도약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뉴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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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커뮤니케이션즈가 1일 엠파스와 네이트닷컴을 통한 새로운 네이트를 공식 선보이며 검색 강화의 승부수를 던졌다. 엠파스의 검색기술을 기반으로 네이트의 엔터테인먼트 기능, 네이트온의 실시간 메신저, 싸이월드의 풍부한 콘텐츠를 한 데 모아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검색포털을 선보이겠다는 전략이다. SK컴즈는 네이트 오픈을 필두로 연말까지 검색점유율 15% 이상을 달성해 국내 2위로 도약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