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고객관리·매출 지원 서비스 시행

입력 2009-02-26 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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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카드가 체계적인 방문 고객 분석 및 관리와 차별적인 캠페인 진행이 가능한 가맹점 주도의 고객관리·매출 증대 지원 서비스인 '오∼굿!(Ogood!)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번 서비스는 고객이 매장을 방문해 KB카드로 결제할 경우 가맹점에서 사전 기획한 이벤트 내용이 카드 영수증(매출전표)에 프린트되어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다. 서비스와 관련한 정보는 SMS와 e메일을 통해서도 고객들에게 안내된다.

또한 기존 카드사와 고객간의 마케팅 틀에서 벗어나 가맹점이 고객을 대상으로 직접 캠페인을 기획하고 관리할 수 있다. 고객은 누적 이용금액과 특정요일, 날짜 등 사전에 가맹점에서 등록한 캠페인 기준 충족 시 할인·쿠폰·사은품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가맹점 업주는 KB카드가 무료로 구축해 주는 시스템과 홍보 채널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관리함으로써 마케팅 비용 절감은 물론 반복 구매율 제고와 단골고객 확대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된다.

고객들은 혜택을 받기 위해 여러 개의 마일리지 카드를 소지하고 거래 때 마다 제시해야 하는 불편함 없이 결제와 동시에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바로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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