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버킷스튜디오)
버킷스튜디오가 한국애견협회(KKC)와 손잡고 6조 원 규모 반려동물 시장 공략에 나선다.
버킷스튜디오는 한국애견협회와 공식 라이브커머스 대행사 지정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버킷스튜디오는 한국애견협회 소속 제조사·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플로팅 배너 및 라이브커머스 디자인을 지원하고, 프로모션ㆍ이벤트 기획 등 추가적인 방향성을 제시한다.
한국애견협회는 정부산하 기관인 농림부 장관의 허가를 받은 국내 최대의 애견단체다. 훈련소ㆍ카페ㆍ미용ㆍ제조업 등 약 7000개의 업체와 40만 명의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다.
견종별 혈통관리, 애견행사 개최, 애견전문 인력양성, 반려동물 문화홍보 계몽활동, 동물 보호활동 등을 전개하며 건전한 애견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강지연 버킷스튜디오 대표는 "최근 국내 반려동물 시장이 급성장해 5년 내 시장규모가 최대 6조 원에 이를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를 접목한 반려동물 라이브커머스 사업도 동반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당사의 라이브커머스 사업을 강화하고 다양한 파트너사를 확보해 나가겠다"며 "건강한 반려산업 문화가 형성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