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ICT와 업무체결로 차별화된 IT 솔루션으로 시너지 기대
▲16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KG타워에서 남경환 효성ITX 대표이사(오른쪽)와 이상준 KG ICT 대표이사가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효성ITX가 KG ICT와 프랜차이즈 매장 토탈 솔루션 구축 사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양사는 프랜차이즈 및 리테일 매장의 CCTV, POS, 결제 대행, 보안시스템, 메뉴보드, 키오스크 등을 통합 관리하는 토탈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관리자가 효율적으로 매장을 운영 관리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으로 효성ITX는 디지털 사이니지 운영 솔루션과 시스템을 공급하고, KG ICT는 매장 분석 솔루션 구축과 마케팅을 담당하게 된다.
효성ITX는 2004년 디스플레이 솔루션 사업에 진출한 이래 디지털 사이니지, 프로젝터, LED 전광판 등 다양한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공급하며 자체적인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를 구축해왔다. 디스플레이 제어와 콘텐츠 송출이 가능한 사이니지 솔루션 ‘익스트림캐스트(xtrmCAST)’와 신속한 유지보수 서비스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남경환 효성ITX 대표이사는 “양사 간 협력을 통해 향후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다양한 사업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토탈 솔루션 제공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