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침대 매출 27%↑"…신세계百, 프리미엄 수면 상품 선봬

입력 2022-02-17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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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점은 스위스 매트리스 로비바ㆍ대전 신세계는 시몬스 블랙 팝업 운영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의 숙면 편집숍 '사운드 슬립 갤러리' 매장. (사진제공=신세계)

신세계백화점은 수면 시장 선점을 위해 차별화된 상품 및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작년 12월~올해 1월 신세계백화점의 침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4% 신장했다.

수면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신세계 강남점은 18일부터 274년 전통의 스위스의 명품 매트리스인 ‘로비바’ 팝업스토어를 다음 달 17일까지 진행한다. 1748년부터 현재까지 9대에 걸쳐 세계적인 역사와 명성을 보유하고 있는 로비바는 수면 환경에 관한 독자적인 연구 개발을 진행하는 브랜드다.

로비바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집약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질 높은 숙면을 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드림어웨이 임페리얼 퀸 사이즈 1650만 원, 드림어웨이 에어스페이스 퀸 사이즈 880만 원 등이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서는 21일부터 내달 27일까지 ‘시몬스 블랙’ 팝업을 준비했다. 시몬스 프리미엄 브랜드인 시몬스 블랙의 충청권 최초 팝업이다.

55평 대규모로 선보이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시몬스의 151년 숙면 연구 기술력이 담긴 최상 매트리스 라인인 켈리, 로렌 등 블랙의 풀 라인을 체험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브리짓 LK사이즈 1503만 원 등이 있다.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신세계까사도 지난해부터 프리미엄 침대 수입 및 자체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를 새롭게 소개하고 있다. 스웨덴 최고 럭셔리 수면 디자인 브랜드 ‘카르페디엠베드’를 아시아 최초로 수입 판매했으며,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를 리뉴얼 론칭했다.

신세계백화점 라이프스타일담당 조인영 전무는 "한파와 집콕 트렌드가 맞물리며 수면에 질을 좌우하는 프리미엄 침대가 지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점점 커지는 수면 관련 시장에서 여러 콘텐츠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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