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타임 투 다이렉트'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돌파

입력 2022-02-15 13:3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현대해상은 ‘타임 투 다이렉트’ 광고 영상이 지난 10일 기준 공개 35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예산 문제로 좌초 위기에 처한 좀비영화 ‘타임 투 다이’ 제작 프로젝트가 현대해상 다이렉트의 PPL을 통해 기적적으로 살아나며 ‘타임 투 다이렉트’가 돼 가는 과정을 위트 있게 담아냈다.

광고 소재로는 흔치 않은 좀비의 등장으로 흥미를 이끌었고,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PPL담당자 연기를 펼친 배우 한지은을 캐스팅해 극중 몰입감을 더했다.

‘타임 투 다이렉트’ 광고 영상은 광고 전문포털 TVCF ‘오늘의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3주 동안 1위를 기록하는 등 광고업계 종사자들에게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현대해상 홍보파트 관계자는 “재미 요소를 더한 영화적인 광고 연출로 현대해상 다이렉트의 차별화된 상품 소개와 함께 가입 편의성 등 장점이 자연스럽게 각인되면서 천만 뷰를 돌파했다”라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현대해상은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 돌파 기념으로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1000명에게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퀴즈 이벤트를 15일부터 열흘간 진행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