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SNS핫템]청소제품 수요 증가에 'LG 코드제로 A9S 올인원타워' 인기

입력 2022-02-11 10:1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위닉스 제습기ㆍ세타필 대용량 로션 등도 관심받아

▲LG 코드제로 A9S 올인원타워. (사진제공=옥션)

옥션은 2월 둘째 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베스트셀러로 LG전자의 '코드제로 A9S 올인원타워' 등을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LG전자의 코드제로 A9S 올인원타워(90만4800원)는 집콕에 의한 청소제품 수요 증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먼지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한 번에 하는 올인원 청소 기능을 갖췄다. 고객들은 제품에 대해 "간편 비움 시스템이 있어 편리하다", "물걸레 기능도 같이 사용할 수 있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위닉스의 뽀송 제습기 10리터. (사진제공=옥션)

위닉스의 뽀송 제습기 10리터(21만5000원)는 360도 회전이 가능해 원하는 곳 어디든 이동시킬 수 있다. 냉각기에 성에가 발생할 경우 자동으로 제거하는 기능도 갖췄다. 고객들은 "의류 건조 기능이 있어 좋다", "설치 후 베란다 결로 현상이 많이 줄었다" 등의 호평을 남겼다.

세타필의 대용량 로션(473ml*3개, 3만4900원)은 7가지 유해 화학 성분을 배제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해피 장보기 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누리꾼들은 "무향이고 끈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들도 같이 사용할 수 있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이외에도 △헬로의 순수 3겹 천연펄프 화장지 30m(30롤*3팩, 3만2900원) △풀무원의 살아있는 실의 힘 검정 약콩 낫또(40팩, 4만5320원) 등도 인기상품으로 꼽혔다.

▲세타필의 대용량 로션 473ml. (사진제공=옥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