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첫 구매고객 대상 한정판 아이템 '럭키드로우' 이벤트

입력 2022-01-16 06: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일별 2개 상품 신규공개…조던 리셀 스니커즈, 구찌 명품백 등

▲SSG닷컴은 17~23일까지 일주일 간 첫 구매 고객 대상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SSG닷컴)

SSG닷컴은 17~23일까지 일주일 간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명품 가방, 한정판 신발 및 의류 등 소장 가치가 있는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SSG닷컴에 처음 가입한 고객과 작년 1월 1일부터 올해 1월 16일까지 구매 이력 없는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자정부터 23시 59분까지 하루 한 번씩 응모할 수 있다.

SSG닷컴은 일별로 트렌디 인기 상품 1종과 패션 상품 1종을 새롭게 공개해 총 14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에는 조던 리셀 스니커즈, 구찌 명품백 등이 포함돼 있다.

SSG닷컴은 첫 구매 고객 전원에게 5000원 쇼핑 지원금과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해 추가 쇼핑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또 17일부터 21일은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매일 2시간만 구매할 수 있는 드롭 세일 판매도 함께 한다. 본인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위해 라이풀, 간트 등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상품을 준비했으며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한다.

추가로 SSG닷컴은 베루툼, 인스턴트펑크 등 입점 도메스틱 패션 브랜드를 소개한다. 유니섹스, 여성패션, 남성패션 등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도 최대 50% 할인가에 제안한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럭키드로우, 드롭 등 MZ세대에게 친근한 방식으로 다가가 플랫폼 인지도를 높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발신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재미 있는 마케팅과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며 젊은층 신규 고객을 늘려가겠다”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