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체들이 봄맞이 이벤트를 한창 진행 중이다. 특히 2월 졸업, 3월 입학을 앞두고 있는 학생들에게는 푸짐한 응원의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https://img.etoday.co.kr/pto_db/2009/02/600/20090216044318_jscs508_1.jpg)
베니건스도 3월 한달 간 신입생을 위해 '새내기가 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불경기로 침체된 캠퍼스 문화를 활성화시키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경품 내용도 파격적이다. 본인 뿐 아니라 학과, 동아리 선배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베니건스 베스트 메뉴 도시락이 지원되며 MT비도 제공된다. 또 입학식 당일에는 입학 증빙자료를 제시하면 3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퓨전중국음식체인점 '차이나팩토리'는 봄을 맞이하는 모든 고객을 위해 '찌아요(加油) 페스티벌'을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차팩 복불복' 이벤트는 방문 고객에게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차이나팩토리에서 사용 가능한 '차팩 행운머니'등 행운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할인 실속 세트메뉴 행사, 와인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되는데 특히 와인 주문 시 15% 할인혜택 뿐 아니라 사진촬영서비스, 연극 <삼도봉 美스토리> 티켓 등이 제공된다.
한 업계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새 출발을 앞둔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동시에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