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헤리티지', 비스포크 서비스로 차별화

입력 2022-01-04 16: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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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리티지 세븐 (금강제화)

금강제화의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는 명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기술력과 품질을 자랑한다. 가격대는 절반 수준이며 ‘한국인에게 가장 딱 맞는 신발만이 고객만족을 줄 수 있다’라는 경영철학으로 국민에게 좋은 구두를 착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취향대로 맞춤 제작하고 발이 불편한 고객들에게 제공되고 있는 금강제화만의 차별화된 '비스포크 서비스'는 국내 최고의 기술력으로 30년 이상 전통의 헤리티지 장인이 한 사람의 고객을 위한 맞춤 구두를 선사한다. 특히 각 계층의 VIP 분들에게 지위와 품격에 맞는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비스포크 서비스는 숙련된 장인의 손놀림으로 사이즈를 측정받고, 고객의 취향에 따라 가죽패턴, 디테일 등을 선택해 한 사람의 고객을 위한 라스트(구두골)가 제작된다. 엄선된 가죽 위에 패턴을 만들고 절개, 스티치 작업을 진행하고 가죽과 밑창은 장인의 100% 수작업 박음질로 탄생된 수제화는 정교한 마무리를 거쳐 고급스러운 구두로 완성된다.

헤리티지 라인은 ‘남자라면 꼭 갖춰야 할 7가지 클래식’이라는 콘셉트로 ‘헤리티지 세븐’부터 최고급 라인의 ‘헤리티지 블랙’까지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이 트렌드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현명한 소비를 추구하면서 헤리티지는 꾸준한 인기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금강제화는 국내유일의 자체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타사 제화업체와의 차별화를 두기 위해 이탈리아 명품공장의 생산라인, 기계설비 등을 동일하게 국내에 접목해 국내 생산만을 고집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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