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도 운영, 구매 편리성 더해
국내 완성차 업계 중에서 유일하게 자동차 용품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는 르노삼성자동차가 고객들의 구매 편의를 위해 총 274 곳으로 자동차 용품의 공급 채널을 확대했다.
지난 2003년부터 전국 9개 지역에서 동시에 오픈함으로써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자동차 용품점을 운영한 르노삼성은 25개의 직영점 및 44개의 지정 정비점, 205개의 부품대리점으로 용품 공급채널을 확대한다.
이와 더불어 온라인 쇼핑몰(shop.renaultsamsungM.com)을 운영함으로써, 매니아 층의 구매 편이성을 더욱 증대 시킨다는 계획이다.
르노삼성의 자동차 용품점에는 다양한 선물용 컬렉션 (고급 지갑, 넥타이, 르노F1 용품), 차량용 악세서리 (키홀더, 번호판 키트, 스노우 커버), 장착용 편의 용품 (네비게이션 시스템, 베이비 시트) 등 약 600여개의 아이템을 갖추고 있다.
전문 용품을 담당하고 있는 서비스&부품 마케팅 팀의 안경욱 팀장은 "고객들에게 자동차 정비부터 차량 용품 구입 및 장착까지 원 스톱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용품 공급채널 확대에 나섰다"며 "르노삼성 제품에 대한 차별화된 기업 이미지를 강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