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오디오 플랫폼 '플로'와 와인 마케팅

입력 2021-12-02 09:5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300만 병 판매 목표로 이달의 와인 행사도 전개

▲고객이 이마트24 매장에서 와인을 고르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24)

이마트24가 와인 성수기인 12월을 맞아 다양한 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오디오 플랫폼 ‘플로(FLO)’와 손잡고 와인에 어울리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감성 마케팅을 펼친다고 2일 밝혔다.

고객들이 이마트24 매장 내 와인 넥택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플로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된다. 이후 회원가입 시 이마트24 와인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마트24 와인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에는 총 124곡의 와인과 관련된 8개의 테마 플레이리스트가 구성돼 있다.

이마트는 올해 목표인 300만 병 판매 달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올해 1~11월까지 와인 230만 병을 판매했다.

우선 이달의 와인으로 '라크라사드'(9900원)를 선정했다. 많은 고객이 가성비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30만 병을 준비했다. 프리미엄 와인인 △블라송 뒤 론 샤또네프 뒤 바쁘 750ml △멈 그랑 꼬르동 로제 브륏 750ml 등도 같이 선보인다. 특히 블라송 뒤 론 샤또네프 뒤 빠프 750ml를 4만6000원에 단독 판매한다.

이마트24 손아름 와인MD는 “연말이 와인 최성수기인 만큼, 도전적인 목표를 갖고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성비 와인부터 프리미엄 와인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해, 연말 와인을 찾는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