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네트워크 장애 보상 조회 서비스 종료

입력 2021-12-01 1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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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KT 보상조회 홈페이지 캡처)

KT가 지난달 발생한 네트워크 장애 보상 조회 홈페이지 운영을 종료했다.

KT는 1일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10월 25일 발생한 인터넷 등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겪은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인터넷 등 서비스 장애 보상조회 서비스가 11월 30일로 종료됐음을 안내드린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KT가 개설했던 전담 지원센터도 운영을 종료했다.

KT는 지난달 25일 발생한 유ㆍ무선 네트워크 장애로 인한 피해 수준을 파악하기 위해 보상 전담 지원센터를 운영해 왔다.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KT 고객들이 보상 금액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애초 KT는 홈페이지를 지난달 18일까지만 운영할 계획이었다. 그러나 홈페이지 운영 기간이 짧다는 지적에 따라 30일까지 기간을 연장했다.

한편 방송통신위원회 등에 따르면 KT가 지난 5일부터 접수한 피해 문의 건수는 7048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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