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 이투데이 신문창간 11주년 특집

LX하우시스, 주방가구 신제품 ‘셀렉션 제스트’ 시리즈 출시

입력 2021-11-24 11:00

제보하기
무광 인테리어 구현…내구성도 확보

▲'LX Z:IN(LX지인) 셀렉션 제스트(ZEST)' 시리즈 중 크림화이트 제품을 적용된 주방 모습. (사진제공=LX하우시스)

LX하우시스는 주방 가구에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한 무광 필름을 적용한 신제품 'LX Z:IN(LX지인) 셀렉션 제스트(ZEST)'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셀렉션 제스트(ZEST) 시리즈는 주방가구용 필름에 특수 경화 공정과 특수 표면처리제 등 자체 개발 특수코팅 기술을 적용해 무광을 구현했다. 스크래치와 오염에도 강한 내구성도 확보했다.

실제로 이탈리아 시험기관 ‘카타스(CATAS)’의 시험에서 셀렉션 제스트(ZEST) 시리즈 도어 표면에 적용된 소재가 내스크래치성과 내오염성 등 2개 항목에서 유럽 규격(EN)을 충족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LX하우시스는 셀렉션 제스트(ZEST) 시리즈와 관련된 독창적인 가구용 필름 특수코팅 기술 ‘내오염성이 우수한 저광택 경화물 및 이의 제조방법’ 등으로 현재까지 국내에서 13건의 특허 출원과 3건의 특허 등록을 마쳤다. 해외에서도 8건의 특허를 출원한 상태다.

셀렉션 제스트(ZEST) 시리즈는 크림화이트ㆍ베이지ㆍ코튼 그레이ㆍ다크 그레이ㆍ화이트ㆍ나이트 블루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추리됐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셀렉션 제스트(ZEST) 시리즈는 무광 소재의 감성과 뛰어난 내오염성을 동시에 확보한 주방가구를 원하는 고객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키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바로 반영한 셀렉션 시리즈의 키친 신제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