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호텔신라 특급 요리 즐긴다”…삼성 비스포크 큐커, 전용 밀키트 출시

입력 2021-11-23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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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로 스테이크. 떡갈비 구이 등 3종 출시
메뉴ㆍ조리법 등 호텔신라 조리비법 담아

▲삼성전자와 호텔신라가 비스포크 큐커 전용 밀키트 ‘신라 다이닝 앳 홈’을 선보였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와 호텔신라가 23일 집에서도 특급 호텔 레스토랑 수준의 미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삼성 비스포크 큐커(BESPOKE Qooker)’ 전용 밀키트 ‘신라 다이닝 앳 홈’ 시리즈를 선보였다.

삼성 비스포크 큐커는 4가지 요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쿡’ 기능을 갖췄다. 여기에 스마트폰 카메라로 전용 밀키트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최적의 온도· 시간 등 조리값을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스캔쿡’ 기능까지 포함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신개념 조리 기기다.

호텔신라가 삼성전자의 ‘팀 비스포크’에 새롭게 합류하면서 선보인 비스포크 큐커 전용 밀키트는 △시트러스 소스의 프리미엄 메로 스테이크 △프리미엄 떡갈비 구이 △페리구 소스의 프리미엄 CAB(Certified Angus Beef) 안심 스테이크 등 3종이다.

이 밀키트에는 호텔신라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식재료와 레시피를 활용했다. 특히 비스포크 큐커의 스캔쿡 기능을 통해 호텔신라 파인 다이닝의 맛을 그대로 즐기면서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호텔신라 셰프들은 이번 밀키트 시리즈를 출시하기 위해 지난 4개월 동안 메뉴 선정부터 조리 알고리즘 개발, 품질 평가에까지 직접 나섰다.

삼성전자는 오픈 협업 시스템인 팀 비스포크를 통해 다양한 식품사들과 협업하며 비스포크 큐커 전용 메뉴를 선보인 바 있으며 전용 메뉴를 꾸준히 늘려 가고 있다.

박찬우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호텔신라의 ‘팀 비스포크’ 합류로 비스포크 큐커가 까다로운 미식가들의 입맛까지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더욱 간편하고 즐겁게 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팀 비스포크 협업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밀키트 ‘신라 다이닝 앳 홈’ 시리즈는 프레시지 직영몰에서 주문할 수 있다. 또 이날 오후 7시 삼성닷컴에서 신메뉴 출시 기념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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