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소발자국 지우기 특별기획

임영웅 X KBS, 드디어 베일 벗은 단독쇼…모두가 기다려온 “위아 히어로”

입력 2021-11-11 18:32

제보하기

▲임영웅 단독쇼. (출처=KBS '위아 히어로 임영웅' 티저 캡처)

가수 임영웅의 단독쇼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11일 KBS는 오는 12월 방송예정인 송년특집 ‘위아 히어로 임영웅(We’re HERO 임영웅)’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임영웅은 버건디 컬러의 슈트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우리 모두가 기다려온 영웅’, ‘12월 KBS에서 만나요’라는 문구가 공개되며 단독쇼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앞서 KBS는 지난 10월 임영웅의 단독쇼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임영웅은 2020년 나훈아, 지난 추석 심수봉에 이어 KBS에서 단독쇼를 펼치며 대세 트로트 가수임을 입증했다.

이번에 개최되는 단독쇼는 ‘힘든 시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라는 취지로 기획되어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할 예정이다.

임영웅 역시 지난 9일 팬카페를 통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며 하루하루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저 역시 너무 기대가 되는 무대”라며 “더 집중해서 준비하고 있다. 얼른 여러분들께 선보일 시간이 왔으면 한다”라고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2016년 데뷔 후 무명시절을 걷다가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는 데뷔 이후 첫 정규앨범을 준비 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