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반도건설,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 내포' 11월 분양

입력 2021-11-10 14:19

제보하기

▲'파피에르 내포' 수변상가 투시도. (자료제공=반도건설)

반도건설은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크랙&칼'의 디자인을 접목한 '파피에르 내포'를 이달 분양한다.

파피에르 내포는 지난 7월 경기 평택시 고덕신도시에서 선보인 '파피에르 고덕'에 이어 크랙&칼과 협업한 두 번째 브랜드 상가다. 반도건설은 파피에르 내포를 통해 신도시 브랜드 상가의 강자로 명성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파피에르 내포는 충남 내포신도시 RC-2블록에 들어서며, 연면적 1만1909㎡ 규모로 지하 1층~지상 3층 약 200실 규모로 조성된다.

파피에르 내포에 적용된 크랙&칼의 디자인은 기하학적인 꽃 모양을 과감하고 컬러풀한 패턴과 접목한 'Art of Flower'(상상의 화원)다. 꽃을 모티브로 단지 앞 실개천, 공원광장과 어우러진 팝아티스트적인 강렬한 컬러 조합과 도시 속 자연적인 요소를 가미한 자연을 담은 예술공간으로 조성될 계획이다.

크랙&칼이 디자인에 참여한 파피에르 내포는 자연과 어우러진 오픈스페이스 공간의 젊은 트랜드형 상업시설로 설계된다. 테마광장을 비롯해 휴게정원, 외부 벽면, 브릿지, 설치 조형물 등에 크랙&칼의 디자인이 적용된다.

대로변을 따라 약 150m 늘어선 스트리트형 상가는 가시성과 접근성이 뛰어나다. 지형 특성을 살려 대지 레벨 수직 단차를 이용한 최대 약 7.5m의 높은 층고로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파피에르 내포는 함께 조성되는 내포신도시 최초의 주상복합아파트 '내포신도시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의 955가구 입주민 고정수요도 확보했다.

파피에르 내포 상업시설 홍보관은 충남 홍성군 홍북읍 일원에 들어서는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 견본주택 내에 마련된다. 사전 홍보관은 충남 홍성군 홍북읍 일대에서 운영 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