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KCC, 2022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입력 2021-11-01 09:56

제보하기
오는 15일까지 서류 접수 진행

KCC는 오는 15일까지 2022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지원 서류를 접수한다고 1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영업(국내 영업, 기술 영업) △생산∙기술(무기ㆍ유기ㆍ소재 연구, 생산공정관리, 품질, 안전ㆍ환경, ENGㆍ공무) △관리(총무ㆍ인사, 재무ㆍ회계, 구매ㆍ물류, IT) 등이다.

공통 자격 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로 전 학기 평균 B학점 이상(3.0/4.5만점 기준), 토익(TOEIC) 700점 이상 또는 토익스피킹 5급(또는 OPIc IL) 이상 취득자다. 어학 성적은 최근 2년 내 취득 및 유효한 성적에 한한다.

지원자 중 지방 근무 가능자, 2개 국어 이상 능통자,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며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우대한다. 생산관리, 연구 부문에 한해서는 화학ㆍ화공 계열 전공자도 우대한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이달 말경 회사 홈페이지 및 SMS 문자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후 인적성 검사, 면접 전형 등 추가 전형을 시행하며, 건강검진 후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부터 근무할 예정이다.

KCC 관계자는 "글로벌 경영 환경에 적합한 전문성과 인성을 겸비한 인재를 찾고 있다"며 "열정 가득한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