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장 첫 관문은 일본, 11월 18일 출시 예정
(사진제공=엔픽셀)
엔픽셀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일본 사전예약자 수가 265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1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그랑사가’는 엔픽셀의 첫 번째 타이틀이다. 서비스를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하는 첫 관문으로 오는 11월 18일 일본 시장을 공략한다.
엔픽셀은 지난 8월부터 일본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일본에 출시한 국내 게임 중 역대 두 번째로 많은 사전예약자 265만 명을 모집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일본 시장 출시를 위해 제작된 30초 분량의 애니메이션 광고 영상은 인류가 사라진 평행세계의 도쿄를 무대로 게임 내 주인공을 연상시키는 소년과 소녀를 통해 ‘그랑사가’의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애니메이션 테마곡 ‘MAKAFUA’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의 OST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일본 유명 록 밴드 ‘RADWIMPS’가 참여했으며 ‘너의 이름은’을 제작한 ‘카와무라 겐키’가 애니메이션의 기획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