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클릭, 새로운 배너광고를 제안하다

입력 2009-02-02 16:2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신규 배너광고 서비스 ‘써클 플로팅’ 인기몰이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케팅 마켓플레이스’를 지향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인 ㈜디엔에이소프트(www.realclick.co.kr 대표이사 김연수)가 새롭게 출시한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써클 플로팅’이 중소형 광고주와 온라인 매체사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써클 플로팅’은 주식회사 디엔에이소프트에서 개발한 새로운 개념의 온라인 배너광고 서비스로 리얼클릭 홈페이지에서 한 번에 배너 제작부터 광고매체 선택, 그리고 게재까지 배너광고 집행의 모든 과정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내가 집행한 광고에 대해 다양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어 그 효과측정 또한 가능하다.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플래시 배너를 특별한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기술 없이 손쉽게 무료로 제작할 수 있게 해주는 무료 배너 제작 프로그램 ‘리얼 배너 메이커’를 국내 최초로 개발, 적용하여 플래시 배너 제작에 들어가는 금전적, 시간적인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배너광고와는 다르게 온라인 매체사와의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원스톱으로 다양한 매체에 배너광고를 노출할 수 있어 그 동안 개별 사이트와의 계약을 통해 배너광고를 집행해야 했던 어려움을 크게 해소시켜 준다.

써클 플로팅은 대형 포털과 몇 개의 인기사이트가 주도하던 배너광고시장에서 소외 받던 중소형 광고주들에게 저렴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광고를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광고가 쇄도하고 있다. 현재 기존 배너광고 대비 저렴한 3,000원대의 CPM(Cost Per Millennium: 1,000회 노출에 과금 되는 비용) 단가로 약 2%대 이상의 높은 CTR(Click Through Rate: 노출된 광고 중 실제로 클릭이 일어날 확률)을 기록하며 중소형 광고주들에게 높은 광고효과를 제공하고 있다. 평균 CPC(Cost Per Click: 클릭 1회당 부가되는 비용)단가도 평균 200원으로 매우 저렴하다.

중소형 온라인 매체사들도 제휴를 통해 써클 플로팅을 사이트에 탑재하여 수익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디시인사이드, 프리챌, 세이클럽 등 38개 매체가 제휴되어 있으며, 2009년 상반기에 100여 개 매체가 추가로 제휴될 예정이다.

리얼클릭의 김연수 대표는 “이번에 새로 선보인 써클 플로팅은 롱테일 전략에 기초를 둔 신개념의 배너 광고 서비스”라며 “그 동안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서 어려움을 겪던 다양한 중소형 광고주들과 온라인 매체사들에게 유용한 서비스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그 기대를 밝혔다.

* 리얼클릭

리얼클릭은 ㈜디엔에이소프트에서 지난 2005년부터 개발해온 시스템으로 특허 받은 과금산정방식을 통해 ‘헤드카피’, ‘쇼핑클릭’, ‘써클 플로팅’, ‘인포머셜 링크’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강력한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이다.

* 리얼 배너 메이커

㈜디엔에이소프트에서 국내 최초로 개발한 무료 배너 제작 프로그램으로 리얼클릭 홈페이지(www.realclick.co.kr)에서 광고하고자 하는 상품의 이미지 2개와 간단한 텍스트 입력을 통해 화려한 플래시 효과를 나타내는 배너광고물을 무료로 빠르게 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테스트 페이지: http://www.realclick.co.kr/~ftest/selfEditor.html

<사진. 써클 플로팅 집행 예시 화면>

<보도자료문의>

㈜디엔에이소프트 윤성종 팀장 02-3444-9124 / yoonsj@dnasoft.co.kr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