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주 회장이 드링크인터내셔날의 자회사 인터리커가 국내에 독점공급하는 '로스 바스코스' 와인을 소개하고 있다. (드링크인터내셔날)
이번에 출시되는 로스 바스코스 와인은 클래식 라인의 △로스 바스코스 까베르네 소비뇽 △로스 바스코스 로제 △로스 바스코스 소비뇽 블랑 △로스 바스코스 샤도네이 등 4종과 선택된 구획에서 선별 수확한 프리미엄 라인 △로스 바스코스 크로마스 까베르네 소비뇽 △로스 바스코스 크로마스 까르미네르 2종이다. 여기에 DBR 라피트의 칠레 진출 1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아이콘 와인인 △르 디스도 함께 선보인다.
인터리커의 김일주 회장은 “칠레의 중요한 와인 브랜드인 ‘로스 바스코스’와 장기적인 파트너 관계를 통해 DBR 라피트가 소유한 다양한 와인 브랜드의 우수성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DBR 라피트의 기욤 드글리즈(Guillaume Deglise) 인터내셔널 디렉터는 "이번 인터리커와의 장기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로스 바스코스의 강력한 입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