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5만 원 줬다"...쇼핑라이브 1주년 기념 페이백 이벤트 성황

입력 2021-09-16 17:0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네이버가 쇼핑 라이브 1주년을 맞아 진행한 페이백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약 1만 명이 결제 금액의 100%(최대 5만 원)를 페이백 받았다.

지난달 16일부터 이달 14일까지 진행된 이벤트는 해당 기간 쇼핑 라이브 첫 구매 고객 중 매일 365명을 추첨해 결제금액 100%를 돌려주는 방식으로 이뤄졌으며, 고객들은 구매금액의 100%(최대 5만 원)의 페이백을 받았다.

지난해 7월 첫선을 보인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6월 말까지 11개월 만에 누적 3억5000만 뷰, 누적 거래액 2500억 원을 기록했다. 서비스 출시 직후인 지난해 8월과 비교하면 올 6월 기준 전체 판매자 수는 620%, 월 거래액은 1300% 이상 증가했다.

네이버와 라이브 커머스 시장을 두고 경쟁하는 카카오 역시 페이백 행사를 진행하며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으려 하고 있다.

카카오가 지난 3일부터 시작한 '카쇼라 나-잇(night)' 이벤트는 스페셜 라이브 상품을 방송 당일 카카오페이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구매 금액의 10%를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제공한다.

카카오는 한 달간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2만 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 카쇼라 나-잇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