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 이투데이 신문창간 11주년 특집

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 품었다

입력 2021-08-20 12:57

제보하기

▲한우근 KH강원개발 대표와 이만희 강원도개발공사 사장이 계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H그룹)

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 인수계약을 위한 실사와 계약협상 등 관련된 모든 일정이 마무리 돼 알펜시아 리조트 자산양수도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

KH그룹 KH강원개발은 지난 6월 24일 알펜시아 리조트 인수를 위한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이후 실사단을 구성해 2개월 동안 본실사를 진행했다. 현장실사를 포함해 자산상태, 재무, 물리, 법리적인 부문을 비롯해 시설, 설비 점검과 리조트 인수 후 개발계획 수립 등이 총 점검됐다.

KH 그룹은 부동산 개발 분야의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알펜시아 리조트를 사계절 3대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명소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개발 청사진을 그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으로 알펜시아 리조트가 어떤 모습으로 개발되어 변화된 모습을 보일지 벌써부터 부동산 개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우근 KH강원개발 대표는 “실사와 계약 협상 등의 일정이 순조롭게 잘 마무리돼 자산양수도 계약이 이뤄졌다”며 “알펜시아 인수를 통해서 기존의 리조트 시설과 함께 복합 문화공간과 고급 주거 공간 등을 추가로 개발하여 알펜시아를 글로벌 리조트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