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선보인 '트레비(TREVI)'는 2030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과 음료를 패션 아이콘으로 여기는 니즈를 반영해, 'One of my Favorite Thing'이라는 컨셉트를 적용했다.
잡기 편하도록 병 하단부를 잘록하게 만들었으며 황금색 로프 캡 (ROPP CAP)을 도입, 개봉과 보관의 편의를 높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가격은(280ml 병) 1200원
새롭게 선보인 '트레비(TREVI)'는 2030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과 음료를 패션 아이콘으로 여기는 니즈를 반영해, 'One of my Favorite Thing'이라는 컨셉트를 적용했다.
잡기 편하도록 병 하단부를 잘록하게 만들었으며 황금색 로프 캡 (ROPP CAP)을 도입, 개봉과 보관의 편의를 높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가격은(280ml 병) 12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