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신세계百, 2030 고객 겨냥 이색 디저트 브랜드 '파롤앤랑그' 선봬

입력 2021-08-10 1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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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신세계)

신세계백화점이 2030 고객을 겨냥한 이색 디저트 브랜드를 업계 최초로 소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 연남동 이색 파이 전문점인 ‘파롤앤랑그’를 신세계 강남점 지하 1층에서 소개하는 것.

대표 상품인 ‘보늬밤 타르트’(8500원)는 바삭한 식감의 파이에 보늬밤을 통으로 토핑한 색다른 모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바나나, 토마토 등 다양한 제철 과일을 활용한 파롤앤랑그의 다양한 파이도 함께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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