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카드 구매 시 최대 40% 할인, 최대 150만원 상품권 증정
SSG닷컴도 단독 혜택 풍성…휴대폰 번호로 ‘선물하기’ 서비스 제공
이마트 추석 영업에 본격 시동을 건다.
이마트는 추석 47일 전인 5일부터 내달 6일까지 33일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3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3번째 명절인 만큼, 이마트는 올 추석 세트 판매 기간 역시 언택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세 번째 명절인 만큼 이마트는 올 추석 세트 판매 기간 역시 언택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추석 이마트는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방문 주문 서비스’, 이마트 앱에서 선물세트 견적 확인부터 결제 바코드까지 생성하는 ‘선물세트 간편구매 서비스’, 택배 발송 주소를 일괄적으로 등록하는 ‘배송 주소 입력 서비스’를 선보였다.
올 추석은 선물세트 구매 증정 행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마트는 사전 예약판매 기간 동안 행사카드(총 14종)로 구매시 최대 4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기간에 따라 구매 금액대별로 구매 금액의 최대 15%에 해당하는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가령, 1000만원 이상 선물세트 구매시 사전예약 시작 후 19일간은 최대 150만원, 이후 7일간에는 최대 100만원, 이후 7일간은 최대 5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미리 구매 할수록 혜택은 더욱 커진다.
이마트 최훈학 마케팅 담당은 “코로나19로 언택트 명절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이마트는 안전한 매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알찬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사전예약 기간을 통해 고객들은 양질의 추석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SG닷컴도 같은기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이마트가 준비한 선물세트를 포함해 SSG닷컴이 엄선한 2만여종 상품을 한 눈에 살펴보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SG닷컴은 대량구매 시 덤 증정(N+1), 행사카드 구매 시 최대 40% 할인 등 이마트 매장과 동일한 혜택으로 점포 상품을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또한, 이마트와의 협업을 통해 인기 상품 온라인 물량을 확보하고 한정 상품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에 나선다.
이마트와 동일 조건으로 이마트몰 명절 상품 구매시 기간에 따라 구매 금액대별 최대 150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회원정보상 기재된 휴대폰 번호로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교환권’ 형태로 발송된다. 또한, SSG닷컴만의 단독 혜택도 늘렸다. 행사카드로 명절 상품을 2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금액 1%를 SSG머니로 증정한다.
SSG닷컴은 비대면 명절을 고려해 상대방의 주소지를 몰라도 휴대폰 번호만 알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전예약으로 판매하는 2만여종 상품 대부분을 선물할 수 있으며 상품을 고른 후 상세페이지에서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또한, 한꺼번에 결제 후 여러 곳의 주소지로 배송할 수 있는 ‘다중배송 서비스’도 제공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