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9일 열린 2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오브제 컬렉션에 대해 "명확한 디자인, 성능 차별화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확대 구축할 것"이라며 "오브제 컬렉션 매출은 지속적으로 증가 중이며 두 자릿수 이상의 고수익을 창출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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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29일 열린 2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오브제 컬렉션에 대해 "명확한 디자인, 성능 차별화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확대 구축할 것"이라며 "오브제 컬렉션 매출은 지속적으로 증가 중이며 두 자릿수 이상의 고수익을 창출하고 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