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판매량 기준 주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 선정… 마스크ㆍ진공포장기 등 인기
(사진제공=버즈니)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는 올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인기 상품을 29일 발표했다.
올해 상반기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모바일 판매량을 기준으로 주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선정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먼저 ‘생활/주방' 부문에서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아에르 어드밴스드V 라이트핏 KF80 마스크’가 인기 상품으로 꼽혔다.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리앤케이 오리지널 래디언스 컬러크림’이 선정됐다.
‘식품/건강' 부문에서는 ‘구증구포 소백산 흑도라지 진액’이, ‘가전/디지털’ 부문에서는 ‘베네플러스 진공포장기’가 상위권을 차지했다.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PUMA BMW 모터스포츠 트랙패키지’가 인기 상품에 선정됐다.
상반기 인기 검색어는 ‘마스크’가 차지했다. 올해 상반기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마스크’ 관련 검색량은 약 40만 건을 기록했다. 이어 ‘다이슨에어랩’, ‘여성속옷세트’, ‘원피스’, ‘노트북’ 등도 높은 검색량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