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데르뜨 푸딩' 출시

입력 2009-01-13 11:1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매일유업은 간편하고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데르뜨(D’ertte) 푸딩'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데르뜨(D’ertte)'란 디저트의 D와 이태리어로 예술을 의미하는 Arte(아르떼)의 합성어로 매일유업이 국내 디저트 시장을 공략하면서 선보이는 디저트 전문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되는 '데르뜨(D’ertte) 푸딩'은 커피맛과 카카오맛 두 가지다.

'데르뜨(D’ertte) 카카오 푸딩'은 네덜란드 ADM社의 'De Zaan 코코아 파우더'를 사용했으며 최근 웰빙 키워드로 각광받고 있는 코코아 폴리페놀 80mg을 함유하고 있다.

'데르뜨(D’ertte) 커피 푸딩'에는 브라질,콜롬비아, 에디오피아, 베트남 4개국의 커피원두를 사용했으며 카페인 함량을 40mg정도로 낮췄다.

매일유업 박경배 홍보팀장은 "데르뜨(D’ertte) 푸딩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저트를 원하는 20대 여성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것" 이라며 "향후 국내 디저트 시장의 규모가 연간 1000억 원에 다다를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매일유업은 데르뜨(D’ertte)를 패밀리 브랜드로 양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900원 선(85g).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