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솝, ‘샵솔 세미 커스터마이징’ 출시

입력 2021-06-18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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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클립아트코리아

위솝은 매장관리 솔루션 ‘샵솔’을 기반으로 중소규모 프랜차이즈에 최적화된 ‘세미 커스터마이징’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위솝 측은 “‘샵솔’은 현재 BGF리테일(퇴근해CU), 코레일유통(코유매니저) 등 프랜차이즈 고객사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전문성을 인정받았다”라면서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세미 커스터마이징’을 개발하게 된 것”이라고 전했다.

‘세미 커스터마이징’은 샵솔의 기본 서비스를 유지하면서 프랜차이즈의 복잡한 조직구조 및 가맹점 직원관리 체계를 정확히 반영해 차별화된 맞춤 시스템 환경을 구축하도록 돕는다.

근태 관리, 자동 급여 계산, 유통기한 관리, 업무 체크리스트 외에 교육 서비스, 가맹점주 참여 이벤트 등 원하는 서비스를 요청하면 추가로 제공해 가맹점 운영/관리를 돕는다. 또 세미 커스터마이징 PUSH 서비스를 통해 문자 발송 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전국의 가맹점을 직접 찾아가지 않고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관리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 다수의 가맹점을 관리해야 하는 슈퍼바이저에게도 ‘세미 커스터마이징’은 도움이 된다.

김규한 위솝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현장 교육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비대면 교육을 앱과 접목한 ‘세미 커스터마이징 교육 시스템’을 개발해 8월에 론칭할 예정”이라며 “앱을 통한 가맹점 교육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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