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에 밀키트존이 생긴다.
홈플러스는 각종 간편식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밀키트존’을 전국 매장에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 밀키트존 도입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밀키트존 행사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00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5월 한달 간 신선 밀키트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75% 증가했다.
밀키트는 소스와 채소까지 모두 구비돼 별도로 재료를 준비하지 않아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여기에 홈플러스 밀키트존은 해물탕부터 라볶이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전국 매장 내 별도 매대로 구성해 쇼핑도 한 장소에서 간편하게 마칠 수 있다.
밀키트존에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홈플러스 시그니처는 저렴한 가격은 물론 높은 품질까지 잡은 프리미엄 PB(Private Brand)다. 대표 상품으로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소불고기버섯전골(490g, 8990원) △홈플러스 시그니처 우삼겹된장찌개(670g, 8990원) △홈플러스 시그니처 푸짐한순대곱창전골(580g, 8990원) △홈플러스 시그니처 제주흑돼지간짜장(330g, 9990원) 등이 있다.
△은하수산 육수를통째로 동태매운탕(1215g, 1만2900원) △은하수산 육수를통째로 대구지리탕(1215g, 1만2900원) 등 탕류와 △제주흑돼지 필리폭찹스테이크(890g, 1만2990원) ▲레드와인 비프찹스테이크(890g, 1만5990원) 등 육류요리도 즐길 수 있다.
윤일섭 홈플러스 델리사업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간편식을 찾는 고객이 늘어났고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간편식 상품으로 밀키트존을 구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종류의 간편식을 선보이며 상품군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