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생명, 2009 경영목표 '3C-UP'

입력 2009-01-11 11:17수정 2009-01-11 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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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력, 고객만족, 핵심역량 강화에 중점

녹십자생명이 2009년 경영목표를 '3C-UP 2009'로 선정하고 영업경쟁력 강화(Competition), 고객만족도 제고(Customer Satisfaction), 핵심역량강화(Core Competence) 등을 직원들에게 제시했다.

녹십자생명은 9~10일 양일간 경기도 화성 라비돌 리조트에서 임원 및 지점장, 본사팀장 등 총 1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 경영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경영컨퍼런스는 지난해 경영성과에 대한 격려와 2009년 경영목표 및 계획 발표 시간 등으로 진행됐다.

지난 한해 방카슈랑스, TM, FP 등 영업채널의 실적이 호조를 보이고 있음에 따라 2009년에는 MS확대에 총력을 기울이고 보장성보험 판매확대와 중장기 신 성장동력을 적극 발굴하여 영업경쟁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또 소비자보호 강화와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기존 고객에 대한 헬스케어서비스 강화 및 Best Service 실천 등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실천하고 직원들의 직무전문화와 핵심역량강화를 위해 자기계발지원 등 인재육성을 위한 지원과 성과주의 문화를 확산하기로 했다.

김손영 녹십자생명 사장은 격려사에서 “2009년에는 거시적 안목을 가지고 신 성장동력 발굴과, MS확대, 영업효율을 개선하는데 총력을 기울이자”며 “비록 외부환경이 어렵다고들 하나, 진인사대천명(盡人事待天命)의 마음으로 임직원 모두가 혼신의 힘을 합쳐, 위기 속에서 기회를 찾는 희망과 도전의 한해가 되자”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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