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개발사 카이먼 "온라인 쇼핑몰, 개인화 서비스 특히 중요해"

입력 2021-05-06 1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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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인력·다양한 성공 사례 보유 등 고객사 만족도 높아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소비의 패러다임을 바꿔놓고 있다.

온라인쇼핑몰 SSG닷컴은 지난 1일부터 26일까지의 선물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하고, 특히 40·50대 고객의 선물하기 서비스 매출은 238% 성장로 비약적 상승세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쇼핑이 익숙한 'MZ(2030)세대' 뿐만 아니라 4050세대의 쇼핑 트렌드도 온라인을 중심으로 잡아가고 있는 것.

이처럼 온라인 쇼핑이 전 연령층의 소비패턴으로 자리 잡으면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 기업 홈페이지, 쇼핑몰 제작에서부터 체계적으로 접근하고자 하는 기업들이 늘어가고 있다.

고도몰 공식 제휴사 카이먼(KAIMEN)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몰은 단순히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가 회원가입 후 쇼핑몰을 둘러볼 때 성향 및 소비패턴에 따라 맞춤 상품을 추천하는 등 개인화 서비스가 중요하다"며 "기존에 오프라인 중심의 기업이나, 자체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지 않았던 기업에서도 새로운 시장 확대를 위한 활로로 온라인을 주목하고 있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온라인 쇼핑몰 제작 전문기업 카이먼은 업종별 쇼핑몰 및 기업 홈페이지를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있다. 주로 대기업과 중견기업의 신사업 모델 쇼핑몰을 개발하는 등 프로젝트 경험을 다수 보유해 업계 신뢰도와 만족도 또한 높다.

카이먼은 평균 15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팀장급 전문인력과 고도몰 솔루션을 기반으로, 쇼핑몰, 홈페이지 개발에 특화된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프로젝트의 완성도와 직결되는 기획, 디자인, 퍼블리싱, 개발 등을 내부 전문 인력으로 진행하며, 고객사와의 긴밀하고 빠른 피드백을 통해 즉각적인 소비자 반응을 끌어낸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

카이먼 관계자는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언택트 시대 온라인에서의 주도권을 잡고 싶다면, 개발 단계부터 타깃 및 시장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 필수"며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홈페이지 및 쇼핑몰 개발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카이먼은 온라인 시장 개척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카이먼은 온라인쇼핑몰 구축 시 최신 트렌드인 개인화 서비스와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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