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동영상 채널 ‘럭스틸 TV’ 오픈

입력 2021-05-03 10:1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컬러강판 전문 디자이너가 제품 스토리 설명

▲럭스틸 TV ‘우드(Wood) P-tex 강판’ 소개 영상에서 컬러강판 전문 디자이너가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동국제강)

동국제강은 3일 동영상 포털 유튜브에 철강 브랜드 채널인 ‘럭스틸(Luxteel) TV’를 오픈했다.

럭스틸 TV는 동국제강의 국내 최초 프리미엄 컬러강판 브랜드 '럭스틸'을 매개로 개설한 동영상 채널이다.

포스코가 공식 유튜브 채널 포스코 TV를 운영하고 있지만, 철강 브랜드 단독으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채널 개설은 동국제강이 처음이다.

동국제강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비대면 마케팅을 강화하고 컬러강판 최신 추세 및 정보 전달을 위해 해당 채널을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럭스틸 TV 콘텐츠는 단순히 제품 특징만을 부각하는 기존의 소개 영상과 차이가 난다. 컬러강판 전담 디자이너가 직접 출연하여 브랜드 강점 및 디자인 특성, 색감, 질감까지 전달한다.

동국제강은 럭스틸 TV 첫 콘텐츠로 채널 오픈 기념 영상과 함께 동국제강의 ‘우드(Wood) P-Tex 강판’ 소개 영상을 게재했다.

우드 P-Tex 강판은 특수 코팅 방식을 적용해 철판 내ㆍ외부의 미세한 질감 표현으로 실제 나무와 같은 표면을 구현한 제품이다.

동국제강은 럭스틸 TV 콘텐츠를 지속해서 개발해 제품 소개 영상뿐만 아니라 컬러강판 시공 현장 모습 및 전문가 인터뷰도 제작할 방침이다.

한편, 동국제강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럭스틸 TV 채널 오픈을 기념해 6일부터 12일까지 영상에 '좋아요'를 누른 구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